유그드라실의 여행자


주렴



작품 소개


[영웅수, 현자수, 마법사수]
[집착공, 순애보공, 광공, 수한정 내숭공]

*

 에딘은 무릎을 꿇어 두 손으로 땅을 짚었다. 힘주어 땅에 깔린 술식에 마력을 불어넣자 곧 코번트리가 웅장한 빛에 휩싸였다. 물안개를 뚫고 선명히 빛나는 술식은 모든것을 이전으로 되돌렸다. 타오른 집채가 복구되었고 무너진 성벽이 스스로 자리를 찾아갔다. 부상당한 사람들 또한 빛이 닿는 순간 멀끔히 나아 이 장엄한 기적을 지켜보고 있었다. 여전히 두 드래곤은 물푸레나무의 보호 안쪽에서 싸우고 있었지만 모든것이 꿈인듯 안존해졌다.

서서히 빗줄기가 멎었다. 



읽은편수/연재편수 (24/43)


----


 이 분이야말로 조아라에 있으면 안 되는데. 왜 출판계약 안 하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. 1편 읽자마자 글 잘쓰는 사람은 이런 사람이지 하고 느낄 수 있었다. 문체는 조아라 bl에서 탑급이라고 말해도 무방하다고 생각함.

 24편 이후로 안 읽는 이유는 커플링이 초반부터 너무 뚜렷해서. 메인공이 정해져 있는 걸 싫어하는 건 아니고. 둘이서 사귀게 되는 그 과정을 좋아하는데, 여기 두 분은 결과부터 시작이다. 원래 연인이었고 재회한 다음에도 서로 못 좋아해서 안달이다. 


 음 예전에 읽어서 잘 기억이 안 나네. 시간 나면 다시 정독해봐야지.


Posted by 리뷰하는 꾜
,